회원가입

약관동의

유니크로 회원가입을 위해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유니크로 이용약관[필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다우기술(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유니크로 SNS결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회사"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이루어지는 재화 또는 서비스(이하 “상품”이라 합니다) 거래를 중개 및 “회사”가 지정한 외부 결제대행 전문 업체를 통하여(이하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업자”라 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구매자의 본인인증 및 구매승인 없이 결제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유니크로 SNS결제 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합니다)란 유니크로 SNS결제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구매자"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가 판매할 목적으로 광고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판매자"라 함은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상품" 대금을 지급 받고자 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결제정보"라 함은 "상품" 대금결제를 위해 "구매자"가 입력한 계좌 및 카드정보, 이름 및 휴대폰정보를 말합니다.
⑥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사적 방법으로 상품의 매매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위 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서비스" 신청 화면 또는 결제화면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은 본 약관에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3. 본 약관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변경 전 최소 7일간 (약관 변경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또는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과 관련된 약관의 개정된 경우에는 변경 전 30일 이상) 변경 전 내용과 변경 후 내용을 비교하여 일정기간 서비스 내 로그인 시 동의 창 또는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변경된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특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특별약관에 동의한 후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특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특별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3항에 따라 공지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특별약관 포함)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및 이 약관의 각 규정에 대한 해석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표시ㆍ광고의 공정화 및 소비자정보의 제공촉진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부가가치세법]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및 승낙, 거부, 유보)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이에 대하여 동의를 하는 것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결제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결제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②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③ 타인의 휴대폰을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④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판매자 또는 구매자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실명확인의 경우 법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신용정보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함으로써 실명확인절차를 진행하며, "회사"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 이용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 내지 제4항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이용자"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적 수단을 등을 통해 알리도록 합니다.
6. "판매자"는 "회사"와 별도의 판매자 계약서를 작성하여 체결해야 합니다. "판매자" 중 일반 이용자가 아닌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판매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해당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통신판매업신고증사본, 결제 또는 판매대금 정산을 위한 대표자 또는 법인 명의의 계좌정보 등의 증빙자료와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상기 자료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업자"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 6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률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구매 또는 판매중인 거래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3장 유니크로 SNS결제 서비스

제 7 조 (유니크로 SNS결제 서비스 내용)

"회사"는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판매자"와 "구매자" 간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통해 "판매자" "구매자" 간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며,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자" 및 "구매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판매자"와 "구매자" 간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거래 중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판매자"와 "구매자" 상호간에 이루어지는 상품의 매매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판매자"와 "구매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이루어진 상품의 매매와 관련된 책임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 스스로에게 있습니다.

제 8 조 (판매자, 구매자, 회사 의무)

1. 판매자의 의무
① "판매자"는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관련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관련 법령, 이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판매자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판매자"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때 "판매자"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내용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판매자"는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회사"가 보증이나 대리를 하였음을 인지하게 하는 내용을 게재하여서는 안 됩니다.
④ "판매자"는 구매자의 거래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 이를 타당한 이유 없이 거부하여서는 안되며, 부당한 요금을 요구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판매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상품의 매매와 관련한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필요자료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⑥ "판매자"는 "구매자"와 상품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 때 "판매자"는 "구매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판매자"가 본 조의 의무를 다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실,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판매자"는 적법한 "구매자"를 대상으로만 결제요청을 하여야 하며,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결제요청을 함으로 인하여 "구매자"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⑧ "판매자"는 "구매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판매자"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구매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판매자"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⑨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⑩ "판매자"는 "구매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의 대금을 "회사"로부터 지급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내에 "회사"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 경우 "판매자"가 "회사"에게 대금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 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판매자"가 본 조의 의무를 다하지 않아 발생한 손실,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⑪ "판매자"는 "구매자"와 거래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인하여 "구매자"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2. 구매자의 의무
①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상품에 구매표시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구매의사 없이 고의적으로 "판매자"의 상품판매의 기회를 방해한 것이 적발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구매자" 휴대폰번호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게재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매매부적합 상품임을 알거나 알 수 있음에도 이를 구매하거나 구매하고자 한 경우 또는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구매자"는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회사"는 "판매자"가 게재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상품 구매 시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⑤ "판매자"와 상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거나 상품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⑥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에 거래취소 또는 반품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안됩니다. 거래취소 또는 반품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⑦ "구매자"는 상품의 배송을 받은 경우 다음 각 목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⑧ 본 조 제2항 제7호 2목 내지 4목의 경우에 "판매자"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 되는 사실을 "구매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⑨ "구매자"는 본 조 제2항 제7호 및 제8호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⑩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⑪ 구매자는 "판매자"와 상품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인하여 "판매자"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⑫ "구매자"는 상품의 구매 시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사용 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3.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관련한 중요사항을 고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간 분쟁이 발생하여 그 분쟁의 해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분쟁의 원활한 해결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④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게 이용이 되고 있는지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목적에 위반되거나 벗어난 이용이 확인되는 즉시 관련 "이용자"에게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사유의 소명이 타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련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또한 보관중인 자료에 대하여 권리가 있는 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⑥ 전자적 장치의 운영장애, 그 밖의 사유로 거래 내용을 제공 할 수 없을 때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이를 즉시 알립니다. 만일 "이용자"가 자신의 거래 내용을 서면(전자문서는 제외)으로 제공받기를 원한다면, "구매자"의 경우 본인의 이름, 휴대전화 번호, 거래 일시, "판매자"의 경우 회원 본인의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 확인하고자 하는 거래정보(거래번호, 가격, 결제일 등) 등을 명시한 서면자료를 아래 주소지로 등기 우편으로 보내야 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디지털벨리로 81, 6층(죽전동, 디지털스퀘어)
(주) 다우기술 유니크로 운영자 앞
연락처 : 1588-6295, help@unicro.co.kr

제 9 조 (매매 부적합 상품)

1. 회사는 등록된 상품이 온라인상에서의 매매, 교환, 유통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인 경우에는 직권 또는 권리주장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 상품 등록을 삭제, 취소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등록된 상품이 법령에 위반되거나, 공서양속을 저해하거나 기타 위법 또는 탈법행위와 관련되거나 그러한 목적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의 정책상 필요에 의한 경우에는 직권으로 이를 삭제, 취소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매매불가물품 : 관련법령 또는 사회통념상 판매 또는 유통이 불가한 제품을 말합니다. 아래는 매매불가물품의 예시이며, 매매부적합 상품의 정책은 아래의 예시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예시)
1) 불법복제품 : 서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소프트웨어를 불법으로 복사하여 판매등록된 하드웨어 등 포함), 영상매체물, 상표 등 저작물의 무단복제품
2) 특허권, 상표권, 의장권, 실용신안권 등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물품
3) 미등록 영상매체물 :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심의를 거치지 않거나 심의결과 유통불가 처리된 영상매체물(심의된 영상매체물과 내용이 다른 영상매체물 포함)
4) 저작권법 등에 위배하여 판매등록되는 컴퓨터 프로그램(OEM제품, DSP제품을 하드웨어와 분리하여 판매하는 경우)
5) 양도 또는 매매불가의 상품권, 홍보용 할인권 등의 상품권(철도승차권, 항공권(기명), 국제경기 관련 관람당첨권 및 입장권 등 포함)
6) 음란물, 장물, 습득물, 이미테이션 물품, 군복?총포?도검 등 유통이 불가한 군용품 기타 무기류
7) 통신판매로 유통, 판매가 금지된 물품
8) 제작, 유통이 허가되지 않은 mp3음반, 소프트웨어
9) 관계기관에 허가 또는 신고된 사항과 다른 명칭, 성분으로 거래되는 물품, 이외 관계 법상 수입/생산/판매/유통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물품 및 상장 주식 등
10) 의약품, 주류, 담배 등
11) 기타 공공질서나 선량한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물품
12) 구매자의 정당한 반품권을 제한, 거부할 것이 명시된 물품
② 매매제한물품 : 물품 자체는 하자가 없으나 판매에 관한 일정한 법적 제한으로 인해 일정한 장소 또는 사람에게 판매할 수 없는 물품, 소비자의 정당한 권익을 침해할 우려가 예상되는 물품, 원활한 거래진행을 방해하는 물품 기타 회사에 의하여 매매가 제한되는 물품을 포함합니다. 아래는 매매제한물품에 관한 예시이므로 그 외의 물품도 매매제한물품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예시)
1) 성인용 카테고리 이외의 곳에 게재된 성인용품
2) 매매 부적합물품
3) 해킹관련 자료(프로그램, 서적, 기타 문서 등)
4) 판매목적의 물품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물품
5) 스팸행위(등록물품명에 직접적인 상관이 없는 어휘를 무차별적으로 삽입하여 구매자의 관심을 유도하거나 검색 등을 방해하는 행위 포함) 등을 통하여 구매자의 물품검색, 거래진행을 방해할 우려가 있는 물품
6) 회사 사이트의 개설목적에 해당되지 않는 물품
7) 회사가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제공한 기능을 악용, 오용하여 등록된 물품
8) 판매의사 없이 홍보, 광고를 목적으로 등록된 물품
9) 그 밖에 표시, 광고, 유통, 판매 관련법령에 저촉되는 물품
3. 회사는 권리의 보호를 위하여, 권리주장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 및 방식에 따라 신고 또는 요청을 하는 경우, 당해 상품등록을 삭제, 취소 또는 일시 중지하고 이를 해당 상품의 판매자에게 통지합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당해 권리주장자의 신원, 신고 또는 요청이 회사의 절차 및 방식에 부합하는지 여부만을 서면으로 심사할 책임을 지는 것에 그치며, 당해 권리의 실질적 유효성 및 범위, 당해 권리의 주체 및 동 권리에 관련된 계약 또는 실질적 관계 등에 대한 심사를 행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권리주장자의 신고 또는 요청에 의한 상품등록의 삭제, 취소 또는 일시 중지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는 권리주장자와 판매자 사이에서 해결되어야 합니다.
4. 회사가 직권 또는 권리주장자의 신고 또는 요청에 따라 해당 상품등록을 삭제, 취소하거나 중지한 경우, 판매자는 이에 대한 이의를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소명함으로써 회사의 조치에 대한 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판매의 재개, 재등록 등의 조치를 취하고 이를 권리주장자에게 통보합니다. 판매자의 소명이 있는 경우, 회사는 해당 소명이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부합하는 지 여부만을 서면으로 심사하는 것에 그치며 해당 소명의 유효성, 적법성, 타당성 및 판매자의 권리 등에 대한 심사를 행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판매자의 소명에 따른 판매의 재개, 재등록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는 권리주장자와 판매자 사이에서 해결되어야 합니다.
5. 매매부적합상품의 등록을 이유로 거래가 삭제, 취소되거나 중지된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도록 판매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매매부적합상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상품 또는 상품등록정보 등에 대하여 이의, 신고가 접수된 경우를 포함) 해당 거래의 진행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중지사실을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후 매매부적합상품이 아닌 것으로 확인된 경우 즉시 해당 거래가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7. 매매부적합상품임을 알거나 알 수 있는 상태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매매대금의 입출금을 중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구매 및 대금결제)

1. “회사”는 온라인 거래가 가능한 결제수단을 제공하며, “판매자”는 “회사”가 정하는 범위 내에서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자”는 “구매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정확한 상품명과 결제금액의 입력 후 생성된 URL을 “구매자”에게 전달하여 구매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3. “구매자”는 “판매자”가 입력한 상품의 정보를 충분히 확인한 후 구매를 진행해야 합니다.
4. “구매자”가 상품의 대금결제를 완료한 것은 “판매자”가 제공한 상품 정보와 판매 조건 등에 동의한 것이며, “회사”는 상품의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5. “구매자”는 “판매자”가 허가하는 결제수단 내에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판매자”는 “구매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취소/환불 및 반품)

1. “구매자”는 전화 등의 수단을 통해 “판매자”에게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판매자”가 판매취소를 해야 취소처리가 됩니다.
2. “판매자”는 “구매자”의 요청, 상품 재고 부족 등의 사유로 판매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취소 처리합니다.
3. 결제대금의 환불
① “구매자”의 결제가 확인된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회사”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익영업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② 환불의 절차
1)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의 방법을 통하여 상품구매대금을 결제한 경우 “구매자”가 결제 시 기재한 환불계좌로 환불합니다.
2)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결제의 승인을 취소합니다.
4. 판매자는 결제 취소 및 결제대금의 환불, 반품 등으로 인한 회사 또는 제3자의 손해를 보전하기 위하여 담보 제공의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합니다.

제 12 조 (판매대금의 정산)

1. 상품판매대금 정산의 기본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판매자”는 상품판매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반드시 등록하여야 합니다.
② 대금의 정산주기는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D + 5일(영업일 기준)로 정산되며, 판매형태, 판매물품에 따라 정산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해당하는 대금을 “판매자”에 정산하며, 정산대금은 “판매자”가 등록한 정산등록계좌로 정산됩니다.
④ “회사”는 판매자가 정산을 위한 계좌 등록 시 “판매자”의 성명과 등록 된 계좌의 성명이 일치할 경우에만 출금합니다.
⑤ 송금계좌의 실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실명확인이 되거나 “판매자”의 실명증빙이 접수되는 때까지 대금의 송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정산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업자”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판매자”와 “구매자”간 모든 거래정보를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업자”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아래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상품판매대금의 출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구매자”가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여신전문금융거래법”상의 규정에 따라 “회사”는 결제대행 서비스가 정당하게 이루어졌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기간 동안 출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② 법원 등 제3자가 자격을 갖추어 상품판매대금의 출금보류를 요청한 경우 “회사”는 관련 상품판매대금의 출금을 보류요청이 해제될 때까지 보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상품판매대금의 지급을 보류한 경우 “회사”는 해당 “판매자” 또는 관련자에게 그러한 사실을 통보하며, “판매자”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용임을 확인하는 증빙자료와 소명자료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판매자”로부터 증빙자료와 소명자료가 접수되면, 이를 확인한 후 정당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 상품판매대금의 지급보류를 해제하여 관련 대금을 지급합니다.
5. “회사”는 “판매자” 또는 관련자가 제출한 증빙자료와 소명자료의 내용이 정당한 이용으로 판단하기 어렵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 또는 증빙자료와 소명자료가 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는 경우 관련 대금의 지급보류를 해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상품판매대금을 수령할 계좌의 변경은 회원 정보 변경 화면에서 할 수 있으며, 판매대금 정산이 진행 중일 경우에는 계좌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수수료)

1.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따르는 서비스 이용수수료를 부과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 수수료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제 진행된 거래에 대하여 상품의 “판매자”에게 부과하는 수수료입니다.
3. 서비스 이용 수수료는 정산 시 상품판매대금에서 공제합니다.
4. 서비스 이용 수수료율은 결제수단에 따라 각각 다른 수수료율을 적용 받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 수수료율을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6. 서비스 이용 수수료율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서비스 웹페이지 공지사항에 이를 공지합니다.
7. 서비스 이용수수료율 적용 후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사합니다.
8.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와 제공내역, 이용방법이 변경되는 경우 서비스의 수수료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수수료는 변경된 수수료가 적용되는 날부터 결제되는 거래 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정책 또는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관련법률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간 분쟁이 발생하여 그 분쟁의 해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분쟁의 원활한 해결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또한 보관중인 자료에 대하여 권리가 있는 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적 표시방법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5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이용자”는 관련법률,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5장 “서비스” 제공 등

제 16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7 조 (“서비스”의 중단 및 변경)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 1,2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중단 될 경우 는 제18조["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18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SMS(단문메세지), 모바일 단말기 어플리케이션 알림메세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그 목적에 벗어나거나 위배하여 이용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
②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 또는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정당한 이익을 방해하거나 침해한 경우
③ ”이용자”가 “회사”의 권리나 명예, 정당한 이익을 방해 또는 침해하거나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 하거나 방해하고자 시도한 경우
④ ”이용자”가 사회의 안녕질서,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⑤ 기타 ”이용자”가 법령 및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판매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판매자”의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3. “회사”가 “판매자”의 회원 자격을 일시정지 또는 상실시키는 경우, ”판매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통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8조["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7. "이용자”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6장 개인정보 보호와 의무

제 20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통망법" 등 관련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률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④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⑤ 당사 또는 제휴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당사, 인수당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통망법”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이용자”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이용자”의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정지조치를 받은 ”이용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5년간 아이디,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를 비롯하여 이용계약 해지및 서비스 이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③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이용자”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7. “회사”는 새로운 업체가 제휴사 또는 제휴영업점의 지위를 취득할 경우 제18조에서 정한 것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이 때 ”이용자”가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을 경우 “회사” 서비스 제공이라는 필수적인 목적을 위해 해당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 21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이용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23 조 (기타 조항)

1. 이용자의 의견 수렴 및 고객센터의 운영
①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한 때에는 그 의견을 수렴하거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간에 발생하는 분쟁의 원활한 해결을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④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휴무
연락처 : 1599-6295
팩스 : 02-2179-8000
이메일 : help@unicro.co.kr
고객센터의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디지털벨리로81, 6층(죽전동, 디지털스퀘어)
2. 회사의 연락처
본 서비스를 위반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이 발생한 경우 ㈜다우기술이 운영하는 사이트(http://www.unicro.co.kr)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거나 전화 (1588-6295) 또는 팩스 (02-2179-800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회사소개
회사명 : ㈜다우기술
소재지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디지털벨리로81, 6층(죽전동, 디지털스퀘어)
대표이사 : 김윤덕
사업자 등록번호 : 220-81-02810

▶ 공고일: 2016년 12월 16일
▶ 시행일: 2016년 12월 22일

*이용약관에 미 동의 시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유니크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필수]

유니크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확인 개인회원 :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사업자회원 :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사업자명(대표자명)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회원탈퇴 시 까지
주문/결제/배송 등 서비스 이용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주소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안전거래 판매대금/환불 지급 계좌번호 (구매자는 결제수단이 무통장일 경우에 한해 수집)
(사업자) 사업자 회원 서비스 제공 사업장 소재지 및 주소, 업태, 종목, 사업자종류, 개업연월일, 통신판매업 신고여부
(사업자) 고객 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담당자 정보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번호)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서는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 *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 이 외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별도 동의를 통해 추가정보 수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위탁 동의[필수]

개인정보 취급위탁 정보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위탁항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엔에이치한국사이버결제㈜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 결제처리
이름, 전화번호, 환불계좌정보, 이메일 회원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굿스플로 물품 배송서비스 이름, 주소, 전화번호
CVSNET㈜ 물품 배송서비스 이름, 연락처, 주소
㈜링크허브 현금영수증 발급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
㈜비지에프포스트 물품 배송서비스 이름, 연락처, 주소
NICE신용평가정보㈜ 본인확인 이름, 생년월일, 주민번호 수탁업체에서 기 보유하고 있는 바,
별도 저장하지 않음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다우데이타 본인확인 이름, 생년월일
  • * 개인정보 처리위탁에 대해서는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 * 안전거래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약관이므로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케팅/광고 정보 수신동의[선택]

마케팅/광고 정보 수신동의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벤트 등 마케팅/광고 정보 제공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탈퇴 시 까지
  • * 법적 의무에 따른 주요 공지 및 알림 등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 * 수신동의 여부 설정은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 메일/SMS수신여부 ]에서 변경 가능하며, 수신동의여부를 철회할 경우, 광고성 이메일/SMS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 * 마케팅/광고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휴대폰인증
  • *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인증
  • *

    본인명의로 발급받으신 국내 신용/체크카드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아이핀인증
  • *

    아이핀 ID가 없는 경우, [아이핀인증] 클릭 후 [신규발급]을 통해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